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또 다른 취미는 배스낚시이다. 물론 시작하지 별로 안된 초보라서 굳이 비싼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정말 저렴한 다이소용 스피닝릴을 사용중이다. 비록 다이소용 스피닝릴을 사용하지만, 이 장비로도 4짜 배스를 충분히 낚을 수 있기에 필자처럼 배스낚시를 갓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비싼장비를 사용하기 보다는 저렴한 장비를 구입해 루어낚시의 참맛을 충분히 느끼고 나서 뒤 늦게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걸 추천한다. 필자 또한 충분한 재미를 본 후에 차츰차츰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초보·입문자를 위한 최적의 스피닝 릴 시마노 16 에어노스



입문자 혹은 초보자들이 쓰기에 안성맞춤이라는 에어노스!!! 누군가에게는 그저그런 제품일지는 몰라도 초보티 팍팍내는 필자에게는 드디어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아주 고마운 녀석이다.




포장지를 뜯게 되면 사진과 같이 보증카드가 떡하니 붙여져 있다. 이 보증카드를 이용해 "주식회사 윤성"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하게 되면 1개월내에 A/S 왕복 배송비를 면제 할 수 있다. 또한 보증대상과 함께 보증기간 등등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길 바란다.




제품박스를 열면 릴 설명서와 부수적인 설명서, 에어노스 스피닝릴이 간지나는 자태를 뽐내며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필자가 주문한 에어노스 2000번대 릴은 배스낚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명이다. 또한 16년형 에어노스는 구형과는 다르게 외관상 피니온과 드라이브 축 기어축이 릴링의 힘이 기어에 더 이상적으로 전달되는 각도로 배치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 밖에 스팩으로는 기어비 5.2 / 최대 드랙은 4kg / 무게는 270g으로 가벼운 편이다. 하루 빨리 테스트겸 배스를 낚아보고 싶은 마음 뿐이다.


배스낚시 추천 카본라인 조무사 프릭스

여름철 자외선 완벽차단 쿨 멀티스카프

여름철 자외선 완변차단 3M 콜토시 팔토시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