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경우 어릴적 부터 시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였다. 그렇다고 특별히 눈에 관해서 좋다는 음식이나 눈을 위해 투자한 것도 아닌데 33년동안 살면서 안과를 단 한번도 가본적도 없었다. 그러나 요즘같이 IT문화가 발달하면서 각종 TV, 컴퓨터, 스마트폰과 같이 액정화면에 과다 노출 되다 보니 눈에 대한 스트레스나 혹사 당하는 과정과 같다고 볼 수 있다. 그렇다고 편의상 IT기기를 멀리할 수도 없는 노릇이지 않겠는가... 그래서 요즘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보조식품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니 과연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눈 건강을 위한 건강보조 식품 루테인



일단 가장 먼저 궁금해 하는 루테인이란 무엇인가?


루테인 - 일종의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뜻한다.


카로티노이드 - 동식물에 존재하는 지용성 색소로 카로틴류와 크산토필류로 분류된다. 이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컬로로 구분되는데 오렌지색, 노랑색, 분홍색과 같은 색소체에 포함되어 있으며 마치 알갱이 처럼 보이고 항산화 작용에 있어 외부로부터 자외선이나 눈에 노출되는 청색광을 흡수하여 눈을 보호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청색광 - 이는 고 에너지 가시광선을 뜻하는데 블루와 바이올렛 같은 컬러을 말하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TV,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등에서 쉽게 노출이 되고, 파장이 짧아 눈의 각막이나 수정체로 흡수되지 않고 망막까지 도달하여 안구건조와 시력저하 심하면 수면장애 등을 일으 킬 수 있는 것으로 눈에 매우 해롭다고 볼 수 있다.




이렇게 붉은 빛을 띄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알약이 보일 것이다. 얼핏 봐도 성인 남성이 섭취하기에 별 거부감 없이 목넘김하기 편한 사이즈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이 루테인이라는 물질은 눈의 망막 중에서도 황반색소 부분의 산화를 방지해주며, 우리가 햇빛 차단용으로 많이 쓰고 다니는 선글라스 처럼 마치 방패막이 하듯이 눈 건강에 나쁜 가시광선과 블루라이트가 흡수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보면된다. 한마디로 요즘같이 바쁜 일상속에서 챙겨 먹기 편한 보조식품으로는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허브 루테인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lutein"이라고 치면 해당 제품이 검색되며, 그 밖에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체에 꼭 필요한 대표적인 영양소 오메가3의 효능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가성비 좋은 항산화제품 레스베라트롤 효능!!!

전립선, 소화계에 필요한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