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대중들이 많이 알고 있는 영양소 중 굳이 하나를 뽑자면 아마 오메가3라고 할 것이다. 그만큼 각종 TV·인터넷을 통해 접해봤을 것이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양소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또한 오메가3의 대표적인 음식하면 떠오르는게 당연 등푸른 생선을 떠올릴 것이다. 그렇다고 번거롭게 매일같이 등푸른 생선을 챙겨먹는다는게 쉬운일도 아닐 뿐더러 힘든 부분이라 생각된다. 그래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게 각종 건강보조식품들이다. 필자의 경우도 건강은 챙겨야 되는데 매일같이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게 가장 힘든부분 이기에 이처럼 건강보조식품을 이용해 섭취를 해주고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신체에 꼭 필요한 대표적인 영양소 오메가3의 효능



저번에 구입한 오메가3를 다 섭취하였기에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자로우(Jarrow)라는 제품의 오메가3를 구입하게 되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로우(Jarrow)라는 회사에 대해서 살펴보자면 로스 엔젤레스에 본사를 가지고 있는 우수한 영양 보충제 공급 업체라고 보면 된다. 또한 "우수한 영양 및 배합"이라는 사념을 가지고 건전한 과학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효과적, 합리적인 "최점단" 체형으로 최적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고 보면 된다. 


http://www.jarrow.com <-- 자로우 공식 외국 홈페이지




이러한 오메가3는 우리 신체에 꼭!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라고 부르며, 이를 "필수지방산"이라고도 불리운다.

그렇기 때문에 오메가3는 우리가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으며 또 다른 말로는 DHA·EPA를 통징한 것을 오메가3라고 한다. 그 중에서 DHA라고 하는 것은 두뇌를 비롯해 눈의 망막조직 구성분이자 신경조직에 함유되어 두뇌·시력 발달과 인지능력 발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준다고 볼 수 있다.

또한 EPA라고 하는 것은 혈중콜레스테롤을 낮추며 혈전개선에 도움을 주어 혈관 건강을 유지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된다.

그 밖에 오메가3의 효능에 대해 살펴보자면

혈관질환예방 -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조직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
항암작용 -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고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억제하는 효과
당뇨개선 - 피를 맑게하여 췌장의 부담을 덜어 주는 효과
관절염개선 - 불포화지방산이 관절 활막에 나타난 염증을 막아주고 완화 해주는 효과
다이어트 - 신체에 분비되는 콜레키스토키닌 이라는 호르몬이 식욕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고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배출하는 효과
안구건강 - 눈을 보호하는 역할에 관여하여 안구건조증을 예방해주는 효과

이렇듯 오메가3는 우리 신체 내에서 정말 필요한 영양소기 때문에 왜 우리가 오메가3를 챙겨먹어야 하는지 와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서 다시한번 체크하길 바란다.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오메가3 제품의 장·단점을 비교하자면 일단 뚜껑을 오픈하는 순간 딸기향 스멜이~ 내 코를 자극시켜 먹고싶게 만드는 마성을 가지고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캡슐형태의 알약이 다른 제품에 비해 좀더 커서 살짝 당황했지만, 단단한 캡슐이 아닌 말랑말랑한 캡슐형태라서 그나마 목넘김이 편하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실 중 하나가 오메가3는 우리 신체 내에서 스스로가 만들어 낼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를 통해 섭취해야 된다는 점!!! 꼭! 알아둬야 한다. 또한 한국인 특성상 불규칙한 식생활·바쁜 일상 생활속에 매일같이 치우치다 보니 영양소를 공급하기란 굉장히 어려운 일이기에 한국인에게는 더없이 중요한 오메가3가 대표적인 영양소라는 사실을 꼭 기억해야 한다.




▲아이허브 오메가-3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베스트 프렌치"라고 치시면 해당 제품이 검색되며, 그 밖에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성비 좋은 항산화제품 레스베라트롤 효능!!!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건강을 위해 챙기자! 남성 멀티비타민

전립선, 소화계에 필요한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