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포켓몬GO가 국내에 도입된 이후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는중이다. 몇몇 누구는 솔직한 말로 "몇명이나 하겠어?" 혹은 "유치하게 저런걸 왜해?" 라고 생각할수 있다. 필자 또한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처음 국내 도입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할만큼 엄청난 인기몰이를 시작했고, 그 여파로 인해 불과 몇일전만 해도 사람이 뜸한 곳곳 어디든 많은 인파가 몰리기 시작했고, 남녀노소·나이불문 하고 하나같이 한손은 핸드폰 다른 한손은 포켓볼을 던지는 풍경이 벌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자도 대세를 이어 포켓GO를 시작했고 그간 공략과 팁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포켓몬GO 공략&팁 - 빠른 레벨업 루트 -


1. 빠르게 레벨업 할수있게 적어도 포탑4개 이상 있는 지역을 탐색하자.


-각자 정보를 토대로 살고있는 지역에 "성지"라고 할수있는 곳을 참고하여 "포탑 밀집지역"을 찾으면 된다. 참고로 필자가 사는 지역은 대전이다



필자가 이용하는 곳은 대전 시청주변 공원 이다. 포탑이 무려 10개가 밀집되어 있고, 필자가 표시한 시작점 기준으로 2시 방향대로 쭉 이어 나가며 포탑과 몬스터를 잡는다면 정말 빠르게 업할수 있는 최고의 코스라고 말할수 있다.

< 보너스 팁 : 몬스터볼이 부족할때 단기간에 얻을수도 있다 >



2.본인 코스 기준으로 "행복의 알"을 사용하자



몬스터볼 클릭후 도구를 눌러주면 가방에 "행복의알"이라는게 존재한다. 이걸 사용하게 되면 우측 상단쪽에 알표시와 함께 시간이 흐르게 되며 30분동안 2배의 경험치를 받게 되는 것이다. 빠른 레벨업을 하기위해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있다.


물론 현질을 해서 "행복의알"을 살 필요는 없다. 필자 또한 무과금 유저고 없어도 레벨업 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기 때문이다. 참고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9레벨 달성하면 1개를 얻을수 있고 중간에 2개를 주고, 20레벨을 달성하면 2개를 얻을수 있다.



3."진화"를 적극 활용하자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보통 이런 말들을 들어 봤을 것이다. "20레벨 전까지는 진화를 하지마라" 물론 틀린 말은 아닌데 이말을 잘못 해석해서 들으면 진화 자체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즉 필자가 말하는 진화란 몬스터가 자주 출몰하고 진화에 필요한 사탕수가 현저히 적은 몬스터를 이용해서 진화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진처럼 구구, 캐터피, 뿔충이가 대표적인 3인방 이다. 이들은 각각 진화에 필요한 사탕수가 12개뿐이라 진화를 시키는데 있어서 다른 몬스터와 달리 빠르게 진화시켜 경험치를 얻는 방법이라 할수있다.


예) 하루 날잡아서 구구, 캐터피, 뿔충이를 몇백마리 모은후 행복의알을 사용하여 죄다 진화 시키면 엄청나게 레벨이 올라있는 본인을 보게 될것이다.


포켓몬GO 공략&팁 - 진화 or 강화 어느게 정답일까?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