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경우 술을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일상 속에서 거의 먹지 않는 편이다. 누군가는 내게 이렇게 묻는다. "술도 안마시면 인생 무슨 재미로 사냐고" 그러나 꼭 술을 먹어야 인생의 재미를 느끼는건 아니지 않겠는가. 그 밖에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널리고 널렸기 때문에 각자 본인에 맞는 인생을 즐기면 그게 바로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당연 뜻하지 않게 술을 먹게 되는 경우가 더러 있기 때문에 요령껏 입에 대는것도 중요하다는 사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술을 마신 뒤 숙츃해소를 건강하게 해야된다는 사실 꼭 알아두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술먹은 다음날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황태

모르는 분들도 간혹 계시겠지만, 보기보다 황태는 보양식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황태에는 음주시 발생하는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데 효과적이며 고기보다 많은 단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간의 회복력을 높여준다는 사실 기억하도록 하자.




해조류

간이 알코올 분해를 하기 위해 원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다 보니 되도록 이면 자연식품을 먹는것이 좋다. 특히 미역이나 다시마 등의 해조류에는 풍부한 칼슘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간 해독 작용을 도우며 미네랄 또한 위의 점막을 보호하기 때문에 해조류를 먹는 것이 좋다.




꿀물

보통 음주가무를 즐기고 난 뒤, 수분섭취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만큼 체내에 수분이 충분해야만 간의 분해 효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음주시 혈당이 떨어지기 때문에 수분과 당 두가지를 모두 보충해 주는것이 좋다.




매실

매실원액이야 말로 정말 여기저기 많이 쓰이는 좋은 원액이며, 한방에서 자주 쓰이는 과일이기도 하다. 그만큼 매실은 알콜 분해 효소의 활성을 40%까지 높여주기 때문에 간 해독을 도울 뿐더러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꿀과 마찬가지로 청을 만들어 먹으면 수분과 당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25세 여성 보충제 과다복용으로 인해 사망...

찬물로 샤워하면 좋은 점

가공식품 먹을 때 건강하게 먹는 방법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