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 특히 좋아하는 음식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국밥과 전골 종류이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가 거주하고 있는 주변 맛집 중에 순대국밥 TOP3 안에 드는 맛집을 소개할까 한다. 그만큼 필자가 주변에 소개시켜 준 사람들은 100%다 맛있다고 할 정도로 실망시키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순대국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들러 먹어보길 바랄 뿐이다. 그리고 필자의 입맛이 결코 헛된 입맛이 아니라는 걸 증명해주길 바란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대전 동구 가양동 순대국밥 맛집 삽다리 순대
필자의 고향 대전에서 특히 현재 거주하고 있는 동구에는 마치 숨어있는 은둔의 고수 마냥 구석 어딘가에 맛집들이 존재한다. 이곳 역시 한눈에 보이는 위치가 아닌 아파트 사이에 위치한 곳이라 처음 방문을 하는 사람이라면 찾기 힘들 수도 있는 곳이다. 하지만, 와서 한번 맛본 사람이라면 잊지 않고 꼭 찾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굉장히 맛있다고 할 수 있다.
예전에 친구와 함께 이곳 삽다리 순대를 소개시켜 준 적이 있는데, 당시 친구가 그 맛을 잊지못해 친구와 주말 낚시를 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다시 찾게 되었다. 낚시를 하고 와서 옷이 엉망이라 차마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지금 위치한 테이블에 착석하게 되었다.
테이블에 위치한 곳에 이렇게 훤히 보이는 주방이 자리잡혀 있다. 다만, 맛있는 냄새가 바로 다이렉트로 내코를 자극해 배고픔을 극대화 시켜 이성을 잃게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메뉴는 보이는 바와 같이 곱창과 순대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니 참고 하도록 하자.
안에도 이렇게 가족과 함께 오븟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음식도 굉장히 빨리 나오는 편이라 성격이 급한 필자로써는 굉장히 만족하는 속도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이곳의 맛있는 특징이라고 하면 바로 육수라고 할 수 있는데, 정말이지 진한 사골로 우려낸 듯한 육수때문인지 그 국물맛을 잊지 못해 종종 찾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덤으로 깍두기 한점 올리고 한입 먹어주면 게임오버! 그냥 끝이다.
대전 동구 용전동 맛집 "무한 삼겹살"집 다녀오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 맛집 "무한소고기&삽겹살"집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