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칼리 머슬하면 필자의 머리속에 가장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갱스터"다. 아무래도 그의 근육들이 그런 이미지를 한 몫 더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과거에 안좋은 기억이 남아있지만, 과거는 과거일 뿐, 현재는 소셜 미디어 유투브 전문가로써 엄청난 명성을 얻으면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명백한 유투브 스타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칼리 머슬(Kali Muscle)



이름 : 칼리 머슬(Kali Muscle)


생년월일 : 1975년

출생지 :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신장 : 175cm

체중 : 106~111kg


그는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출신의 보디빌더이자 현재는 배우 및 기업가, 유투브 스타라고 할 수 있다.




칼리 머슬은 1975년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서 태어났다. 그는 극악무도한 범죄가 잦은 지역에서 살아 왔으며 폭력적인 어머니와 계부 밑에서 자라왔다. 그래서인지 그는 10대 시절 동네와 집안을 벗어나기 위해 피난처로 체육관을 선택해 24시간 피트니스 샵에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렇게 유일한 탈출구였던 스포츠는 그를 살기위한 주된 이유 중 하나로써 삶의 무언가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가정환경에 탓이라고 할까? 칼리 그가 대학에 다니는 동안, 그의 큰형은 총을 가지고 놀다가 자살을 하게 된다. 이때 그의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전환점이 된다. 그 이 후, 그의 인생의 삶은 범죄자가 되면서 점차적으로 나락을 걷게 되며 생계를 꾸려가기 위해 강도질을 일삼는다. 그렇게 그는 체포되어 11년이라는 세월동안 퀜틴 주립 교도소에서 복역하게 된다. 




칼리 그는 이제 감옥을 떠나 배우이자 보디빌더로 새 삶을 만들기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LA로 이사를 가고, 그가 가장 잘하는 일을 찾아가며 당시 Jamey Johnson 뮤직비디오에 자리를 잡게 된다. 또한 이와 같은 주요 비디오에 출연한 것 외에도 그는 보디빌더로써 일해 왔다.




칼리 머슬은 보디빌더 뿐 아니라 YouTube 채널을 만들어 영양, 보디빌딩 및 일반 피트니스라는 컨텐츠로 소셜 미디어를 시작하게 되며 2017년 1백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만들며 유투브 스타로 거듭나게 된다.


그라시안 바르보사(Cracyanne Barbosa)

케빈 레브론(Kevin Levrone)

나세르 엘 손바티(Nasser El Sonbaty)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