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리코펜이라는 성분은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까...? 사실상 오늘의 주제라고 할 수 있는 "리코펜"은 어떻게 보자면 우리 주변에서 자주 접하고 흔히 볼 수 있는 "붉은 계열"의 과일에 주로 들어있는 영양소라고 볼 수 있다. 특히 붉은 계열하면 떠오르는 토마토의 주 효능이 리코펜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 꼭 알아두도록 하자. 또 한국사람 특성상 몸에 좋다고 무조건 많이 섭취하기 보다는 적당량 드시길 권장하고, 되도록이면 생으로 먹기 보다 살짝 열을 가해 삶아 먹으면 리코펜 성분이 약4배 정도 더 증가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토마토의 주 성분인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리코펜이다. 이 리코펜이라는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한 이유는 아무래도 토마토를 매일 같이 챙겨 먹는다는게 사실상 결코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요즘같이 바쁜 시기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보조식품을 선택하게 되었고, 무엇보다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했다는 점을 가장 눈여겨 봤기 때문이다.




이렇게 제품을 개봉하면 초콜릿같은 작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목넘김이 비교적 쉬운 편이기도 하다. 따라서 알약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크게 어려움 없이 넘길 수 있는 작은 알약이라고 보면된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리코펜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자면, 리코펜은 사람의 몸에서 가장 흔한 카로티노이드이며 가장 효능이 좋은 카로티노이드 항산화물질 가운데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항산화 카로티노이드라는 것은 대체로 붉은 계열의 토마토, 수박, 핑크자몽 등에 들어 있는 색소를 가르키는데, 이처럼 붉게 보이는 이유도 붉은 색소를 내는 리코펜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 성분은 앞서 설명한 항산화 작용이 강하기 때문에 체내에 강한 독성을 내는 활성산소와 빠르게 반응하여 과도한 활성산소가 만들어지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반응 후에도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그 효과가 지속된다고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이어트, 피부노화, 방광암, 전립선암, 간암 등 여러가지 효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아이허브 리코펜 제품보기


필자가 주로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할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 있다. 물론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국내 오픈마켓 사이트와 크게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친절히 한글로 되어 있어 있으며 이 밖에 평소에 찾던 보조식품이나 관심가지고 있던 보조식품들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을 입력하게 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외직구 사이트 아이허브 5%할인에 +10%추가 할인 진행 중

해외직구 아이허브에서 스포츠 제품 10%할인 행사 실시!!!

눈 건강을 위한 건강보조 식품 루테인

신체에 꼭 필요한 대표적인 영양소 오메가3의 효능

건강을 위해 챙기자! 남성 멀티비타민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