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아마 모든 남성분들이라면 발기부전이란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처음에 이 단어를 듣고 누군가는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어느 누군가는 남모를 속앓이를 하고 있을지도 모를 만큼 남성분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과제라고 볼 수 있다. 그만큼 보통 남성의 경우 중년에 접어들면서 피할 수 없는 신체 노화가 진행되기 마련인데, 급격한 남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약 20%가량 성기능이 저하 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로인해 각종 성기능장애, 남자불임 같은 병이 발생되기도 한다고 볼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 남성편 -



아보카도

멕시코가 원산지인 아보카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체내에 혈류를 부드러워지게 하는 역할을 해주며 심장 및 동맥을 통해 피가 잘 흐르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아무래도 발기부전이 발생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음경으로부터 피가 잘 통하지 않기 때문인데, 이를 예방하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볼 수 있다.




딸기

봄이 제철인 딸기에는 비타민의 일종인 엽산이 풍부하다. 이처럼 엽산의 경우 태아의 신경과 혈관이 정상적으로 발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남성의 경우 정자량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최고의 과일이라 할 수 있다.




해산물 중에서도 바다의 정력제라 불리우는게 바로 굴일 것이다. 이처럼 굴에는 성욕을 증가시키고 정자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연이 풍푸해 남성분들에게 좋은 영양소라 할 수 있다.




아몬드

아몬드에는 단백질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지연시켜주는 비타민E, 셀레늄을 비롯해 정자의 생성을 활성화하고 성욕을 증가시키는 아연이 다량함유되어 있어 혈기왕성하게 해주며 성욕도 늘어나게 해준다고 볼 수 있다.




아루굴라

다소 생소한 이 채소는 1세기부터 흥분제로 널리 알려져 왔을 정도로 성욕 감퇴의 원인이 되는 오염물질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미량 무기물과 항산화제로 가득하다고 볼 수 있다.




무화과

무화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주며 임신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과일이라 할 수 있다.




감귤

귤 뿐만 아니라 자몽, 레몬 등과 같은 과일은 항산화제, 비타민C, 엽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남성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볼 수 있다.


레시틴 효능 제대로 알고먹자

아이허브(해외직구)로 구입한 아르기닌(아르지닌) 효능 알아보기

아몬드를 섭취해야되는 이유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즐겨먹는 과일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라이프> 로푸드 & 생식 열풍... 당신이 주의해야 할 음식들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