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 많은 음식과 과일을 통해서 여러가지 영양소를 공급 받는다고 할수있다. 그러나 요즘같은 바쁜 시기에 일일이 건강을 챙긴다는게 사실상 쉬운일이 아니다. 그로인해 스스로가 건강을 못챙기다 보면 자연스레 면역력이 약해져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져만 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간단하게 건강을 챙길수 있는 각종 건강보조식품들이 있는 것이다.


특히나 비타민이 우리 몸에서 꼭 필요한 성분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이 바쁜 현대인들은 아무래도 끼니를 거르는 경우가 많고 먹기 편하고, 간편한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늘면서 비타민 결핍 증상을 보이는 분들도 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요즘처럼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인에게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이러한 건강보조식품이야 말로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맛있는 종합 멀티비타민 -젤리형-



이번에 준비한 멀티비타민은 알약 대신 조금 더 먹기 편한 젤리형 타입으로써, 겉 표지에 "ADULT GUMMY"라고 친절하게 적혀져 있을 것이다. 이 말은 즉슨 "맛있는 성인용 비타민"이라고 표현할수 있다. 그러나 "성인용"이라고 해서 성인만 섭취할수 있는게 아니고,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 청소년이 섭취하기에도 좋은 비타민이라고 할수있다. 뚜껑을 열고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보시면 정말 아기자기한 물고기 모형으로 된 먹음직스러운 젤리형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일반 아이들이 섭취하기에도 크게 거부감이 없고, 맛 또한 각각 체리, 레몬, 오렌지 맛을 내고있어서 일품이라고 할수있다.


보통 하루 권장량은 성인남성 기준 2개정도 먹어주면 되고, 특히 표지에 100%라고 적혀있는 뜻은 성인을 위한 완전하고 효과적인 건강 보조 식품으로써 과학에 기반하여 개발된 제품이라고 할수있다. 여기에 9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등등 함유되어 있고, 건강한 식물 기반 원료로 사용된 제품이라 알레르기 유발이 거의 없다고 볼수있다.


이처럼 비타민은 우리 신체에 꼭 필요한 존재이며, 비타민의 효능은 호르몬과 매우 흡사해서 신체기능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는데, 호르몬의 경우는 신체의 내분비기관에서 합성이 되지만 비타민은 종류에 따라 전혀 합성이 되지 않거나 합성이 되더라도 우리 몸에서 필요한 양만큼 충분히 합성이 되지 않는다는 차이점이 있다. 


그 밖에 우리가 흔히 비타민은 크게 2~3가지로 알고 있지만, 비타민의 종류는 여러가지고 그 수도 많다고 볼수있다. 하지만 매일매일 우리 신체에 필요한 양 만큼의 비타민을 섭취 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이러한 종합비타민 또는 멀티비타민 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니 이번 기회에 맛도 좋은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자. 




▲아이허브 젤리 멀티비타민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남성 멀티비타민 구매하기

레시틴 효능 제대로 알고먹자

머슬팜(Muscle Pharm)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3:1:2 -분지 사슬 아미노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가성비 좋은 피트니스 물컵 블랜더보틀(BlenderBottle)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